신문사소개
경북 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 봉사 하는
매체가 되도록 노력하는 신문사가 되겠습니다.
CEO ‘경북중앙뉴스’는 2013년 5월 1일 창간되어 현재까지 경북지역의 언론을 책임지고 있다는 사명감으로 정의사회 구현을 위해 생생한 소식을 독자에게 전달해 신뢰성을 가질 수 있는 매체입니다.

특히 경북 지역 곳곳에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들을 정확하게 보도하고, 심층취재 탐사 보도하며 고향&인물, 리더들의 올바른 글을 담아 현실을 정확하게 진단하여 대안을 제시하는 매체입니다.

경북권역에 일어나는 생생한뉴스, 중앙뉴스TV, 정보화 시대에 발맞추어 콘텐츠를 제작 편집하여 사회의 구성원들의 목소리를 담아, 각 분야에서 일어나는 불만과 비판의 목소리들을 성숙하게 만들고, 미래를 이끌어 가는 언론 매체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론 직필 보도

‘경북중앙뉴스’는 경북지역의 생생한 보도를 통해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를 희망하며 경북 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 봉사 하는 매체가 되도록 노력하는 신문사가 되겠습니다.

젊은 경북 만들기에 노력

현재 까지 경북은 낙후된 채 살아가고 있는 곳이 많습니다. 이에 저희 경북중앙뉴스가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고 노력해서 한층 젊은 경북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신문 본연의 자세

‘경북중앙뉴스’는 언론 본연의 역할인 권력에 대한 비판과 감시 기능에 충실하며, 리더들의 깊은 식견과 대안 제시는 우리 경북 사회가 올바른 길을 가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김현철 대표이사 인사말

경북중앙뉴스는 5년이란 짧은 세월이지만 경북에서 정도를 가고 있는 신문사로 남아 정말 사회에 꼭 필요한 선구자적 신문사로 기억되길 희망합니다. 또 경북에서 정말 필요한 영상과 기사로서 경북 하면 떠오르는 경북 중앙뉴스가 되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경북중앙뉴스를 잘 눈여겨 봐주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북중앙뉴스 대표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