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21 11:59 (토)
신효광 청송군선거구 경북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신효광 청송군선거구 경북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경북중앙뉴스
  • 승인 2018.05.14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중앙뉴스]=신효광 (57세 자유한국당)후보가 경북도의원 청송군선거구 14일  청송군 청송읍 중앙로 소재사무실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했다.

신효광 도의원 예비후보
신효광 도의원 예비후보

이날 개소식 행사에는 안의종 전 청송군수, 문재석 청송군노인회회장, 윤경희 자유한국당 청송군수 예비후보 ,심상휴,심민종,박승학,서완석,김경남,이창진,현시학,권태준,정미진 지방선거 기초의원 출마자들,등 지역주민과 지지자 500여 명이 참석했다.
그는 지난 2014, 6.4 지방선거에서 역대 청송군 지방선거 최다득표의 지지로 청송군의회 기초의원으로 당선됐으며, 23년간의 공직생활을 바탕으로 누구보다 청송군의 실정을 잘 알기에 의정활동에 헌신적으로 매진해왔지만, 전형적인 농촌 지역인 청송군에서 군의원으로서 느낀 한계점들은 늘 아쉬웠다며, 청송군의 1명뿐인 도의원이 바로 그러한 부족함을 채워줄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보다 큰 정치를 통한 청송군의 발전을 위하여 군민 여러분의 지지를 다시 한 번 부탁 드립니다.고 출마 의지를 밝혔다.
신 후보는 군민을 위한 더 나은 양질의 봉사를 위하여 저의 역할이 무엇인가를 수없이 고민했으며, 그동안 사심 없이 의정 활동을 하였다고 자부하고. 그리고 소신있게 일해 왔으며, 그동안의 공직 경험, 의정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넓은 도의회에서 우리 청송군민을 위하여 일해보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끝으로 신 후보는 "선거직 모두가 ‘초심으로’라는 말을 많이 한다며, 정말 초심을 유지해야 한다고 믿으며,정말 군민을 위한다는 일념으로 모든 일에 임할 것입니다.고 말했다.

신효광 한국당 경상북도의회 청송군선거구 예비후보
신효광 한국당 경상북도의회 청송군선거구 예비후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