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8-14 06:38 (화)
윤경희 청송군수, 읍·면민 목소리에 귀 활짝
윤경희 청송군수, 읍·면민 목소리에 귀 활짝
  • 경북중앙뉴스
  • 승인 2018.07.11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중앙뉴스]=윤경희 청송군수가 안정적인 민선7기의 출범과 '군민이 주인인, 군민이 행복한 청송군 건설'을 위해 9일 청송읍을 시작으로 12일까지 청송군 전체 읍·면을 방문한다.

윤경희 청송군수가 주민들과 대화에 앞서 안덕면사무소에서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윤경희 청송군수가 주민들과 대화에 앞서 안덕면사무소에서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이번 방문에서 윤 군수는 군민과의 눈높이를 맞추고 소통·공감한다는 방침이며, 특히, 경로당 및 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르신 등 취약계층의 생활에 어려움은 없는지 점검하고 건의사항도 수렴할 계획이다.
 

 11일 안덕면 방문에는 윤경희 청송군수, 권태준 군의장, 현시학 부의장, 심상휴, 정미진, 최갑선 의원, 청송군 실과장 안덕면 기관 단체장 등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했다.

 

 조정모 안덕면장은 상수도 취수원 이전, 영농일자리지원센터 건립 등의 주요 현안과제와 지방도 908호선 아스콘 덧씌우기, 하천유수지장물 제거 등을 건의했다.
 

 

윤경희 청송군수
윤경희 청송군수

 

이날 윤 군수는 돈사 설립 반대, 농로포장 등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 후 즉시 답하는 행정으로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안덕면 방문으로 군민이 주인으로서 참여하는, 조화와 균형을 이루는 힘찬 군정을 펼칠 것이며, 주요현안은 검토 후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했다.
 

 

안덕면 주민들과 대화 사진
안덕면 주민들과 대화 사진

 

 한편, 이번 방문은 7월 9일 청송읍·부동면, 10일 부남·현동면, 11일 안덕·현서면, 12일 파천·진보면에서 각 읍·면 기관단체장 및 군민과의 대화를 통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