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18 12:29 (목)
제61회 의성군민체육대회 개최 김주수군수,김재원 국회의원 참석
제61회 의성군민체육대회 개최 김주수군수,김재원 국회의원 참석
  • 경북중앙뉴스
  • 승인 2018.10.0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성군(군수 김주수)에서은 지역민과 출향민이 함께하는 제61회 의성군민체육대회가 10월 8일 의성종합운동장 일원에서 개최 됐다.

제61회 의성군민체육대회 개최1
제61회 의성군민체육대회 개최

 

이날 행사에는 김주수 의성군수,김영수 의성군의장, 김재원 국회의원,안순덕 의성군노인회 회장을 비롯한 지역기관 단체장과,지역주민, 10000여명이 참석해 군민들의 잔치를 축해했다.

이번 대회는 군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노고를 서로 위로하고 지역의 발전을 기원하는 의성군민의 ‘큰 잔칫날’이다.

제61회 의성군민체육대회 개최 사진
제61회 의성군민체육대회 개최 사진

 

선수단 입장식은 장애인협회, 귀농인협회 의성읍을 비롯한 18개 읍‧면의 특산품을 상징하는 조형물을 비롯한 가장행렬 퍼레이드는 지역의 특색 있는 볼거리로 장관을 이루었다.

장애인 단체 및 귀농인 협회, 18개 읍‧면 및 출향인이 함께 참가한 이번 군민체육대회는 의성군민이 웃음을 함께 나누고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단체줄넘기, 이어달리기, 줄다리기등 12개 종목 경기가 진행되었다.

특히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경상북도체육회 여자컬링팀이 제25회 ‘자랑스러운 군민상’을 수상하여 지역 특화 스포츠인『컬링』에 대한 관광스포츠 산업으로 육성하고 있다.

제61회 의성군민체육대회에서 김주수군수가 대회기를 흔들고있는 사진
제61회 의성군민체육대회에서 김주수군수가 대회기를 흔들고있는 사진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군민체육대회는 서로 간의 경쟁을 넘어 의성군민들의 지역간‧계층간 소통의 장으로 이어지는 화합의 마당이며, 활력 넘치는 희망 의성의 기개를 펼치는 날이 더욱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