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1-08 22:44 (화)
중앙뉴스 김현철 대표 신년사
중앙뉴스 김현철 대표 신년사
  • 경북중앙뉴스
  • 승인 2019.01.06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사

代表理事 金炫澈

독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비판과 견제라는 언론 고유의 기능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시고 새로운 도전과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관심을 보내주신 독자여러분께 경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 한 해는 다사다난(多事多難)했던 한 해 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지난해 2월 의성문소신문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경북중앙뉴스로 제호를 바꾸고 인터넷 신문도 동시에 새로운 출발을 했습니다. 이제 경북중앙뉴스는 늘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비추는 정의의 등불로, 권력과 비리의 감시자로 지역민을 대변하고, 지역현안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면서 지역 언론으로서 소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급변하는 개혁과 변화의 중심에서 흔들리지 않고 반듯하게 중심을 지키며 정도를 걸어가겠습니다. 어렵고 외로운 소외계층을 돌아보고 소수의 약자와 함께 공유하는 언론으로 신뢰받는 정론직필의 경북중앙뉴스로 성숙한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또 다시 한 해를 시작하는 출발선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서 창간시 가졌던 군민이 알아야 할 것, 군민들이 읽어야 할 것, 군민들이 해야 할 것에 중심이 되겠다던 다짐을 잊지 않고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다시 한번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북중앙뉴스대표 김현철
경북중앙뉴스대표 김현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